본문 바로가기

메종 & 오브제

전문가가 추천하는 홈 오피스 페인트 컬러

COVID-19 대유행이 시작된 지 1년이 조금 넘었지만 전국의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일하고 집에서 배우고 있습니다. 식당, 옷장, 객실 및 지하실이 임시 사무실 , 교실 및 Zoom 배경으로 전환되어 격리된 DIY 프로젝트 및 주택 개조가 문서로 잘 정리되었습니다. 재택근무의 또 다른 해를 맞이하면서 Made는 올해 사람들이 사무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2021 WFH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.

 

색상이 감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. Lick Home의 수석 색상 전문가 인 Tash Bradley의 도움으로 Made의 전문가는 최고의 홈 오피스 페인트 색상을 좁혀 집중력과 창의성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흙 톤을 강조했습니다. Bradley는 "집에서 대부분 또는 모든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에너지가 크게 떨어지고 동기 부여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 "그래서 고양된 에너지로 자신을 둘러싸 야하며 외부를 끌어들이는 흙빛 그늘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."

 

이를 염두에두고 Made crowned pine green 은 장기간의 집중력과 선명도를 위한 최고의 2021 홈 오피스 색조로 선정되었습니다. Made 전문가에 따르면 색상은 번성하는 상록수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우아하고 스타일리시 함을 유지하여 디자인을 손상시키지 않고 평화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.

 

"녹색은 눈에 가장 편안한 색상 중 하나이며 화면의 부담과 대조되는 낙관적이고 상쾌한 느낌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"라고 Made의 전문가는 말했습니다. "이 생생한 딥 그린은 자연의 활기차고 번성하는 녹지의 요소를 가져오면서도 세련되고 시크함을 유지합니다. 스타일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서 행복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."

 

전문가들은 또한 블루스와 뉴트럴을 권장 하는데, 둘 다 마음과 몸에 진정 효과를 주는 흙빛 톤입니다. 그레이, 베이지, 화이트는 산만 함을 돕는 중립적인 요소 중 일부입니다. 올해 파인 그린 페인트로 바꾸실 건가요?